HOCHIMINH/KIWOOZA PLANET

호치민 3군 플리마켓 더 박스마켓

플레이즈에듀테인먼트 2024. 2. 1. 15:31

여러분 안녕하세요, 

호치민에 오시면 벤탄시장과 사이공스퀘어를 많이 가시는데

여기도 한번 들려서 기념품을 쇼핑해도 좋을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호치민 현지인들이 자주가는 플리마켓인데

금 토 일 주말에만 열리는 3군에 있는 더 박스 마켓입니다

 

주로 이렇게 옷 매장들이 있습니다

 

모든 시장이 마찬가지지만 여기 박스마켓도 여성 의류 매장이 제일 많아요

 

인형뽑기 풍선게임같은것도 있구요

라운드티 8천원 , 폴로티 만원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옷을 팔고있습니다

요기 매장이 옷감이나 옷의 퀄리티가 가장 좋았어요

아기 양말인데 너무 디자인이 귀여워요!!

가죽 지갑들인데 나름 퀄리티가 좋았어요, 어설픈 이미테이션보다는 이게 훨씬 가성비가 좋을것 같아요

다양한 썬글라스들 여러브랜드들의 이미테이션제품들도 많이 있어요

여기는 향수샵이에요 다양한 향수를 팔고있어요

유명 명품들의 향수향을 그대로 카피해서 냄새가 거의 비슷해요

작은병 하나에 15만동 8천원이라서 하나 구입해봅니다

 

천연석을 팔고있어요 투명한 돌은 크리스탈 같고

검은돌은 맥반석? 아닌가요? 오징어구어 먹어야되나???

 

팔찌가 묵직하니 옥 으로 만든것 같습니다

앗 이런!! 제스타일의 티셔츠를 발견했어요

거의 어벤저스 급으로 모아놨네요. 끝판왕이에요

원피스 나루토 드래곤볼 부터 엄청납니다

 

입고 외출하기는 힘들겠죠? 정신병자처럼 보일거 같은데..

소장용으로는 좋아보입니다.

가격이 18만동 만원입니다

 

헤나 타투를 할수있는 곳이 있구요

 

이렇게 먹거리도 있어요

이렇게 음식을 먹을수있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저희 키우자 스토리 채널을 방문하시면 베트남 호치민의 생생한 정보를 만나실수 있어요!!

https://youtu.be/ZeDJcGZGpdw